지금 특전부사관학교 지원 조건들이 너무나도 빡시게 만들었음. 상무대 대부분이 잼민이 나 중딩 인데 뭔 면접 같은 소리를 하는건지 특전부사관학교장의 생각을 몰르겠음. 나랑 같은 생각하는 사람 개추 ㅇㅇ